Page 12

Questions 43-46 refer to the figure below.
korea_qu43_46

  1. 첫 임신을 한 35세 여성은 현재 가끔씩 시각장애를 동반하는 빈번한 중증 두통을 가지고 있다. 그녀는 최근에 산부인과 전문의에게 검사를 받아왔고 그녀는 임신기간 동안에 70 파운드가 증가하였으며 그녀는 얼굴과 손가락, 양 발목에 약간의 붓기가 나타났다. 그녀에게 가장 확실하게 나타날 수 있는 활력징후은?
    1. 구강온도: 99.8°F
    2. 맥박: 88 bpm
    3. 혈압: 140/90
    4. 호흡: 24/min
  1. 첫 임신을 한 35세 여성은 현재 가끔씩 시각장애를 동반하는 빈번한 중증 두통을 가지고 있다. 그녀는 최근에 산부인과 전문의에게 검사를 받아왔고 그녀는 임신기간 동안에 70 파운드가 증가하였으며 그녀는 얼굴과 손가락, 양 발목에 약간의 붓기가 나타났다. 필요한 초기 판별절차 검사는?
    1. 심전도검사
    2. CT scan
    3. 일반혈액검사
    4. 요검사
  1. 첫 임신을 한 35세 여성은 현재 가끔씩 시각장애를 동반하는 빈번한 중증 두통을 가지고 있다. 그녀는 최근에 산부인과 전문의에게 검사를 받아왔고 그녀는 임신기간 동안에 70 파운드가 증가하였으며 그녀는 얼굴과 손가락, 양 발목에 약간의 붓기가 나타났다. 가장 좋지 못한 예후를 나타내는 임상적 증상은?
    1. 빈혈
    2. 무뇨
    3. 위산 감소증
    4. 당뇨
  1. 첫 임신을 한 35세 여성은 현재 가끔씩 시각장애를 동반하는 빈번한 중증 두통을 가지고 있다. 그녀는 최근에 산부인과 전문의에게 검사를 받아왔고 그녀는 임신기간 동안에 70 파운드가 증가하였으며 그녀는 얼굴과 손가락, 양 발목에 약간의 붓기가 나타났다. 다음 중 초기 환자 관리가 가장 적합한 것은?
    1. 더 자세한 검사를 위하여 다른 전문가에게 위탁한다.
    2. 적절한 보호구를 착용 한 채로 환자의 척추 x-ray 촬영을 실시한다.
    3. 상부 경추 교정을 실시한다.
    4. 침상안정과 저단백 식단을 추천한다.
다음 이전 정답

Call Us

Translate »